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무료체험단이벤트/폰케이스제작/스마트폰케이스만들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스마트폰 케이스제작

 

무료체험단이벤트/폰케이스제작/스마트폰케이스만들기/실리콘케이스/가죽케이스

세상에 단하나!! 나만의 폰케이스

 

쉐어박스 이벤트를 통해 신청가능한 무료체험단

스마트폰 케이스 만들기 입니다!!

나만의 개성이 담겨있는 핸드폰케이스/ 커플폰케이스/선물용스마트폰케이스를 만들수 있어요

 

 

체험단 일정입니다.

 

//신청기간 03월19일~3월31일//

당첨자발표

4월1일 총10명

실리콘케이스 5명 / 가죽케이스 5명

 

 

 

 

체험단 신청사연을 정성스럽게 남깁니다~

댓글이 길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지요!!!

 

체험단 당첨되면 커플로할수있게 하나더 구매하고 싶어용~!!

 

폰디자인에서 제공하는 폰케이스 한번 알아 볼까요~?

 

실리콘케이스 18000원 / 가죽케이스 28000원

배송료포함된 금액!!!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나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핸드폰케이스를 제작할수 있답니다!!

 

 

세상에 단하나!! 나만의 폰케이스

체험단에 당첨되면

실리콘케이스/가죽케이스 제작이 가능한 쿠폰이 제공됩니다.

물론 배송료 포함되어 나오지요^^

폰디자인사이트에서 스마트폰 케이스 종류를 확인하여

사용방법을 살피시고 무료체험단 신청을 하러 가봅시다!! ㅎㅎㅎ

 

 

 [신청방법]

 

해당 무료체험단 페이지 아래쪽에 퍼가기를 클릭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html파일로 붙여넣기 합니다!!

이웃님들과 방문자 분들께도 이 좋은 소식을 널리 널리 알리도록 하지요~

그리고 자신의 블러그 주소와 함께 신청사연을 댓글로 남겨 줍니다 ~

댓글등록후 신청하게 나오면 바로 입력하면 끝!!!

먼가 찝찝하다면 신청하기 한번더 ㅋㅋㅋㅋㅋㅋ

리뷰를 정성껏 남겨주시면 다음에 또 무료체험단 당첨기회를 잡을수 있을거예요

+ㅁ+ 하러가자 하러가자~

나도 리뷰 잘쓸수 있다 !!! 당첨좀 시켜주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