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아이언맨3/로버트다우니주니어/기네스팰트로/토니스타크/페퍼포츠

 아이언맨3/영상시사회/개봉예정영화/철통보완/로버트/기네스팰트로/토니스타크/페퍼포츠

 

아이언맨2볼때부터 3편을 기대했다

드디어 다음달에 나온단다 아이언맨3

슈퍼히어로 토니스타크!!!

 

 

 

마음속의 슈퍼맨인 동경의 대상 아이언맨^^

 

개봉예정일 : 2013년4월25일

감독: 셰인블랙

주인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기네스 펠트로 , 벤 킹슬리 , 돈 차들 , 가이 피어스

 

 

아이언맨3 줄거리

 

히어로, 그딴건 없다!
아이언맨에게 닥친 사상 최초이자 최대의 위기!

 

 

 

['아이언맨3', 한국서 전례없는 철통 보안령 '왜?']

 

“휴대폰을 포함한 촬영 가능한 모든 기기를 반입할 수 없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아이언맨3’가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되는 가운데, 하이라이트 영상도 최초로 공개된다. 영상 시사회에서는 철저한 보안 하에 진행될 예정이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언맨3’ 측 관계자는 eNEWS 측에 “하이라이트 영상 시사회가 오는 4월 4일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이날은 휴대폰을 비롯한 촬영 가능기기의 반입이 전면 제한된다”고 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연을 맡은 ‘아이언맨3’는 미국보다 일주일 앞선 오는 4월 25일 우리나라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된다. 이날 하이라이트 시사회는 개봉에 앞서, 프로모션 차 진행되는 행사로, 전세계 최초로 영상이 공개되는 자리다.

 

 

 

 



이 때문에 제작사 측은 국내 홍보사 측에 철통 보안령을 내렸다. 영상 유출을 막기 위해 휴대폰 렌즈 부분에 스티커 부착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아예 반입까지 금지하는 경우는 없었다.

이에 대해 이 관계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가 한국에서 최초로 영상을 공개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면서 “전세계 최초인만큼 특별히 보안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 양해해달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언맨’ 시리즈가 국내에서 큰 흥행을 거뒀던만큼, 한국 시장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세계 최초의 개봉과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이뤄진다는 사실이 이를 방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언맨3'(셰인 블랙 감독)의 국내 최초개봉을 앞두고 주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방한(4월 3일 예정)하는 등 한국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진호 기자 zhenhao@enews24.net

 

 

 

 

슈퍼히어로 베트맨,스파이더맨,슈퍼맨 등등 많지만 아이언맨이 최고인듯!!

 아이언맨 수트 !! 카운터를 끼고 있네욥

 토니♥페퍼

 

토니 스타크

새로운 수트 ?

 

 

기대되네요 !!!

 

아직 한달이나 남았지만,, 계속계속 기대하련다!! 아이언맨 언능 개봉하기를~

근데.. 트랜스포머4 언제나오나요?ㅋㅋ

트랜스포머도 기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