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유재석 새예능 나는 남자다 첫녹화 19세 이상!! 남자들의비밀 완전기대돼

새로운 예능 완전기대되는 유재석표 예능 나는 남자다

나는 남자다 허지웅 유재석방송 디스논란

예능프로그램다운받기 동영상다운로드 최신동영상 다운로드 파일함

 

유재석

 

유재석 MC, 개그맨 출생1972년 8월 14일 (서울특별시)

신체178cm, 65kg

가족배우자 나경은

학력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 (중퇴)

데뷔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수상2013년 제4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2012년 SBS 연예대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인기상

 


예능 나는 남자다 2014.04.09방송예정

 

편성KBS2 (수) 오후 11:00~

제작진연출 이동훈

진행유재석, 노홍철, 임원희

소개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토크쇼 프로그램

 

새로운예능 나는 남자다

 

4년만에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유재석

나는 남자다 방청단 모집

 

 

남중 남고 공대를 다녔던 남자들의 비밀클럽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클럽 탄생

 

 

 

 

4월9일 11시 첫방송 나는 남자다

 

허지웅이 언급한 유재석의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허지웅이

허지웅은 19금 방송 열풍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나는 남자다'를 언급

 

 

 

 

김구라는 "공중파에서 유재석이 야심차게 19금 프로그램 '트루 맨 쇼'를 했는데 잘 안됐다"며 "유재석은 자꾸 19금을 시도하는데 어쨌든 결과가 좋지 않으니 이게 플레이어의 문제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이에 허지웅은 "야한 이야기를 불편함 없이 풀 수 있는 캐릭터들이 필요한데 많이 없다"며 "유재석이 새로 하는 것도 약간 그런 건데 느낌이 위험해 보이지 않냐? 남자 MC들만 있는데 여자 방청객 없이 남자들만 모으고 제목도 '나는 남자다'다. 그게 될까?"라고 밝혔다.

"허지웅, 유재석 나는 남자다 프로 잘 될것 같은데?", "허지웅 나는 남자다 디스하고 거기 출연하는거 아냐?", "허지웅 말도 일리는 있는데 '나는 남자다' 방송 보고 판단해야지", "나는 남자다 대박 날 것 같았는데 나만 그런가봐"

 

 

 

'나는 남자다'는 '남자의, 남자의 의한, 남자를 위한' 콘셉트를 내세운 KBS2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패널과 수백 명의 남성 방청객이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공개방송 토크쇼로 MC인 유재석·노홍철·임원희와 함께 방청객들이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예능프로그램다운받기 동영상다운로드 최신동영상 다운로드 파일함

나는남자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