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로즈데이선물 / 로즈데이문자 / 장미갯수 / 꽃말 / 장미갯수의미 / 로즈데이장미 / 선물

로즈데이선물 / 로즈데이문자 / 장미갯수 / 꽃말 / 장미갯수의미 / 로즈데이장미 / 성년의날선물

 

매년 5월 14일 로즈데이 바로 오늘 이네요

로즈데이는 소개연인들끼리 사랑의 표현으로 장미꽃을 주고받는 날..이라고 합니다.

애인을 위한 선물 준비 되셨나요?

 

로즈데이 챙기시는 분들 장미꽃 한송이 만으로도 충분 할수가 있어요 ㅎㅎ

먹지도 못하는 꽃보다 차라리 필요한 선물이나 로즈데이 문자 한번 보내시는 것도 좋을듯 싶네요

 

 

곧 다가올 성년의 날 5월 20일도 준비 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성년의날 선물 3가지는 장미,향수,키스 인거 다들 아시죠? 성년의날 선물의 의미

 

빨간장미 : 장미는 색에 따라 다양한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빨간장미는 욕망, 열정, 기쁨, 아름다움을 의미

향수 : 항상 자부심을 잃지말고 향기속에 오래 기억하라는 의미

키스 : 영원한 사랑의 약속이라는 의미

 

로즈데이문자보내기/로즈데이문자/이모티콘

 

 

5월은 참 행사가 많네요~

 

 

오늘은 로즈데이니까 장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장미 색깔별 꽃말, 장미 갯수의 의미 입니다.

 

 

 

1.장미 색깔/꽃말


빨간 장미 / 욕망과 기쁨, 열정, 아름다움, 절정 (연인, 고백 등)
하얀 장미 / 순결과 존경, 순진함, 매력 (선생님, 선배, 장인장모 등)
핑크 장미 / 행복한 사랑, 맹세 (부부, 잠시 멀리있는 연인 등)
노란 장미 / 이별, 질투, 성취, 사랑의 감소 (연인과의 아쉬움이나 끝맺음, 친구에 대한 결별통보 등)
파란 장미 /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얻을 수 없는 것, 불가능 한 것 (거절, 오랜 짝사랑의 끝 표현 등)
검은 장미 / 당신은 영원히 나의 것


2.스페셜 꽃말

 

빨강과 하얀 장미 / 불과 물의 결합, 반대되는 것들의 결합
빨간 장미 봉오리 / 순수한 사랑, 사랑의 고백
하얀 장미 봉오리 / 나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사람
장미 한송이 / 단순
장미 다발 / 비밀스런 사랑을 하고싶음
들장미 / 고독, 소박한 아름다움
미니 장미 / 끝없는 사랑
결혼식의 장미 / 행복한 사람
장미 왕관(crown) / 선행에 대한 보상

 


3.장미 송이의 의미

 

1송이 : 오로지 하나밖에 없는 당신
3송이 : 나는(1)+당신을(1)+사랑합니다(1)
22송이 : 둘둘(둘만의 사랑)
30송이 :성숙한 사랑(꽉찬사랑)
33송이: 삼삼(당신을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35송이 : 삼오하고 삼오하는 사랑
54송이: 오빠 사랑해
99송이 : 구구절절한 사랑
100송이: 100%완전한 사랑
365송이 : 365일 당신을 사랑합니다
1004송이: 당신은 나의천사

 

 

 

수줍어 고백못하시는 분들 로즈데이를 잘 이용하셔서 로맨틱한 고백에 성공 해보세요~